책소개
『새들의 눈에는 유리창이 보이지 않아요!』는 지금껏 눈여겨보지 않았던 유리창에 부딪쳐 죽는 새들의 아픔을 알려 줍니다. 그리고 ‘새 지킴이 스티커’를 제시해 새를 지키고 함께 살아가는 방법을 생각하게 합니다. 아이들은 이 책을 읽으며 동물들을 돕는 일은 누구나 할 수 있으며, 꼭 해야 하는 일임을 깨닫게 될 것입니다. 더불어 ‘동물 지킴이’라는 책임감과 올바른 환경 가치관을 배울 수 있습니다.
저자소개
저자 : 시그문드 브라우어
저자 : 시그문드 브라우어
저자 시그문드 브라우어는 어린이와 청소년 책을 많이 펴낸 작가입니다. 학교를 찾아가 아이들과 함께 읽고 쓰기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한국에 소개된 책으로 『페트병 온실』 『악마 고개의 비밀』이 있습니다.
역자 : 박선주
역자 박선주는 세종대학교 국어국문학과를 졸업하고 이화여자대학교 통번역대학원을 졸업했습니다. 현재 번역 에이전시 엔터스코리아에서 출판기획자 및 전문번역가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옮긴 책으로는 『곧 이 방으로 사자가 들어올 거야』 『하루 종일 숨은그림찾기』 ‘세귀르 명작 동화 시리즈’(전10권) 등 다수가 있습니다.
그림 : 이은지
그린이 이은지는 영국 브라이튼 대학교에서 일러스트레이션을 공부한 뒤 그림책 작가와 일러스트레이터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쓰고 그린 책으로 『The Way to Outer Space』가 있습니다. 아이들의 상상력을 자극하는 액티비티 그림책을 만들며 삽화와 표지, 포스터 등 다양한 일러스트 작업을 하고 있습니다.
추천 (사)한국조류보호협회는 인간의 탐욕과 무지로 말미암아 파괴되는 자연을 보호하고, 새와 사람이 더불어 살아가는 아름다운 세상을 건설하기 위하여 1980년에 결성된 단체입니다. ‘새와 함께 자연과 함께’라는 창립이념을 구현하기 위해 굶주리고 다친 새들을 돌보는 한편 새를 사랑하고, 자연의 소중함을 일깨워 주는 ‘생명사랑운동’을 지속적으로 펼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