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정보
살아남은 자들 1부 4 : 어긋난 길

살아남은 자들 1부 4 : 어긋난 길

저자
에린 헌터 글/윤영 역
출판사
가람어린이
출판일
2020-08-20
등록일
2021-12-13
파일포맷
EPUB
파일크기
28MB
공급사
YES24
지원기기
PC PHONE TABLET 웹뷰어 프로그램 수동설치 뷰어프로그램 설치 안내
현황
  • 보유 5
  • 대출 0
  • 예약 0

책소개

영원히 끝나지 않을 전투,
서로가 서로를 물고 뜯는 개들의 대결전,
폭풍우가 곧 시작될 것이니…….

금빛 털을 가진 럭키는 도시의 개로, 생존에 탁월한 능력을 갖고 있습니다. 도시의 개들이 대부분 줄에 묶여 인간에게 길들여진 애완견으로 살아가는 것과 달리, 럭키는 혼자 떨어져 지내는 고독한 개로 살아왔으며, 무슨 일이 생기면 늘 본능에 의지해 문제를 헤쳐 나갑니다. 그러던 어느 날, 큰 으르렁거림(대지진)이 도시를 휩쓸면서 땅이 갈라지고 집이 부서지고 도시의 모든 긴 발(인간)들도 사라져 버립니다. 도시에서 살아남은 개들은 무리를 이루어 비교적 안전한 숲으로 향하고, 야생에서 새로운 터전을 잡게 됩니다.

숲으로 간 럭키와 애완견들은 늑대 개가 이끄는 야생 무리와 맞닥뜨리게 되고, 그 무리에 흡수됩니다. 하지만 야생 무리의 우두머리인 알파는 뛰어난 능력을 지닌 럭키를 견제하는 동시에 애완견들을 무시하며 배척합니다. 또 다른 무리인 사나운 개들이 나타나면서 럭키와 알파는 불안하게나마 평화 상태에 놓이지만, 사나운 개의 강아지인 릭을 둘러싸고 둘 사이의 긴장감은 다시 커지고 맙니다.

새롭게 연합한 개들의 무리는 사나운 개들이 있는 곳에서 최대한 멀리 떨어진 곳에 캠프를 꾸리기 위해 길을 나서지만, 그 어떤 곳도 완벽하게 안전한 곳은 없다는 걸 깨닫게 됩니다. 숲 곳곳에 드리워진 죽음의 냄새, 오염된 공기와 강물, 모든 걸 태워 버리는 비, 게다가 언제 공격해 올지 모르는 적들에 둘러싸인 럭키의 무리는 어떤 선택을 하게 될까요? “숲에 더 많은 개들이 있어. 우리보다 많은 개들이 살아남았나 봐. 과연 좋은 녀석들일까? 어쩌면 지금 만난 개들 중에 가장 위험한 녀석들일지도 몰라!”

QUICKSERVICE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