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들링 2 : 첫 번째
뉴베리 상 수상자이자 뉴욕타임스 베스트셀러 작가, 캐서린 애플게이트의
판타지 3부작 『엔들링』 두 번째 이야기, 생존을 향한 멸종 위기종들의 머나먼 여정!
난 살아야겠다는 생각을 버렸다.
죽기를 각오하면 얼마나 무모하게 용감해질 수 있는지 스스로도 놀랄 뿐이었다.
빅스는 자신이 첫 번째가 될 거라고는 상상도 못 했다. 하지만 인간과 친구가 되는 첫 번째 데언이 되었다. 황제의 명령을 거역하고 진실을 전하는 첫 번째 데언이 되었다. 빅스는 언제나 마지막 데언, 엔들링이 되는 것을 두려워했다. 그런데 이제는 미지의 세계로 여행하는 첫 번째 데언이 되었다. 무시무시한 비밀을 밝히는 첫 번째 데언이 되었다. 이제 빅스는 세상을 바꾸는 첫 번째 데언이 될 것이다.
한 종족의 마지막 남은 생존자, 엔들링! 빅스는 자신이 데언 족의 엔들링일지도 모른다는 사실에 두려워한다. 빅스는 어딘가에 남아 있을지 모를 데언을 찾아, 그리고 전설로 남아 있는 데언 마을을 찾아 친구들과 함께 눈 덮인 드라이랜드로 여행을 떠난다. 의리 있는 위빅 족 토블, 용감하고 똑똑한 인간 소녀 카라, 지혜롭지만 무시무시한 펠리벳 족 갬블러, 그리고 솜씨 좋은 도둑 렌조. 밀려오는 전쟁의 먹구름 속에서 빅스와 친구들은 가는 곳마다 상상도 못 할 위험과 마주한다. 여러 종족들을 멸종 위기로 몰고 갈 끔찍한 음모가 드러나면서 빅스와 친구들은 뜻하지 않게 혁명을 이끄는 전사가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