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싸 마술 클럽
아싸에서 인싸가 되는 놀라운 매직!
세상에서 제일 큰 다이아몬드를 둘러싼 야단법석 마술 대소동
뉴욕타임즈 선정 베스트셀링 작가 닐 패트릭 해리스의 장편동화
교활한 삼촌에게서 무작정 도망쳐 나온 거리의 마술사 카터. 카터에게는 타고난 마술사의 재능이 있지만, 정작 카터는 마술을 그저 사람들을 속이는 속임수라고 믿는다. 어릴 적 부모님을 잃은 카터는 안락한 집과 따듯한 가족, 친구를 꿈꾸지만 언젠가 자신에게도 그런 것들이 생길 거라고 기대하지 않는다. 그러나 우연히 도착한 마을 미네랄 웰스에서 카터는 운명처럼 마술사 버넌 씨와 새로운 친구들을 만난다. 남들 눈에는 아웃사이더처럼 보이는 다섯 명의 꼬마 마술사들과 함께 간 카니발에서 카터는 세상에서 가장 큰 다이아몬드인 ‘아프리카의 별’을 훔치려는 악랄한 마술사 보쏘의 계획을 알게 된다. 카터와 친구들은 환상적인 팀워크와 마술 트릭으로 보쏘의 계획을 방해하는데…….
과연 카터와 친구들은 보쏘의 손아귀에서 아프리카의 별을 지켜 낼 수 있을까?
닐 패트릭 해리스가 청소년들을 위해 쓴 첫 번째 책 『아싸 마술 클럽』은 카터가 진정한 마술사로 거듭나는 과정뿐만 아니라 미네랄 웰스에서 카터에게 일어나는 크고 작은 사건들도 흥미롭게 다룬다. 특히 카터와 친구들이 악랄한 마술사 보쏘에게 대항하여 벌어지는 일들은 이야기가 끝날 때까지 긴장감 있게 진행되어 몰입과 재미를 극대화한다.
누구보다 빠른 손을 가진 외톨이 마술사 카터, 두 아빠와 함께 사는 탈출 마술사 레일라, 턱시도를 입고 바이올린을 연주하는 공중 부양 마술사 테오, 예리한 관찰력과 풍부한 지식을 가진 휠체어 소녀 리들리, 사람들의 관심을 끄는 데 탁월한 재능을 가진 쌍둥이 올리와 이지 등 다양한 개성을 가진 인물들이 어울려 만들어 내는 흥미진진한 이야기는 독자들을 멋진 마술의 세계로 이끈다. 지금껏 우리가 모르고 있던 신비한 마술의 비밀을 알고 싶다면 마술 천재 카터와 함께 신나는 모험을 떠나 보자.
*2018 굿리즈 선정 최고의 청소년 도서 최종 진출작
*2018-2019년 뉴햄프셔 그레이트스톤페이스 도서상 후보
*2020 블루스템 도서상 후보 : 일리노이 3-5등급 독자 선택상
*2019-2020 네브라스카 골든사워상 후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