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정보
전남친의 유언장
- 저자
- 신카와 호타테 저/권하영 역
- 출판사
- 북플라자
- 출판일
- 2021-05-29
- 등록일
- 2021-12-13
- 파일포맷
- EPUB
- 파일크기
- 26MB
- 공급사
- YES24
- 지원기기
-
PC
PHONE
TABLET
웹뷰어
프로그램 수동설치
뷰어프로그램 설치 안내
책소개
「나를 죽인 범인에게 내 전 재산을 줄 것!」돈에 미친 여자 변호사의 유산 상속 미스터리! 거대 제약회사의 후계자인 모리카와 에이지는 「내 전재산을 나를 죽인 범인에게 줄 것!」이라는 기묘한 유언장을 남긴 채 30세의 나이로 사망한다. 학생시절에 그와 3개월간 사귀었던 변호사 켄모치 레이코는 에이지의 친한 친구 하나를 범인으로 내세워 그 대리인 자격으로 범인 선출전에 참여한다. 하지만 유언장 원본이 보관되어 있던 금고를 도난당하고, 에이지의 고문변호사가 의문의 죽음을 당하는데….
저자소개
전직 변호사, 도쿄대학교 법학부를 졸업했다. 1991년 미국 텍사스주 댈러스에서 태어나 일본으로 건너온 후 미야자키현에서 자랐다. 그녀는 도쿄대학교 법학부를 졸업한 수재로 24세에 사법시험을 합격한 전직 변호사이기도 하다. 사법연수원 이수 중 일본마작협회 최고위전에서 프로 마작선수로도 활동했다. 16세 때 나쓰메 소세키의 『나는 고양이로소이다』에 감명을 받아 오랜기간 작가를 꿈꾸어왔고, 2021년 『전남친의 유언장』이 심사위원 만장일치로 제19회 [이 미스터리가 대단해!] 대상을 수상하면서 베스트셀러 작가의 반열에 올랐다. 이 작품은 출간 직후부터 일본 아마존 베스트셀러 1위에 오르는 등 돌풍을 일으켰다.
목차
제1장 물질주의 세계관제2장 중도적 살인제3장 포틀래치의 예감제4장 알리바이와 바람 사이제5장 국고로 태그 얼롱제6장 부모와 자식의 페르소나제7장 피에로의 계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