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소개
A Doctor’s Storybook Tales to his Children 제3권 『Three Sheets of Paper』는 소원을 들어주는 요술 스케치북의 마지막 장을 친구와 나누고 더 큰 기쁨을 얻는 두 남매의 모습을 통하여 아이들이 나눔의 기쁨을 깨달을 수 있는 그림 동화이다. ‘Three Sheets of Paper’는 A Doctor’s Storybook Tales to his Children 중 3권으로, 1권 ‘A Mouse Swelled up by the Fart Swallowed’, 2권 ‘A Small Frog James’ Big Dream’과 함께 출간되었다.
저자소개
저자 : Jae Hyoung Cho
저자 : Jae Hyoung Cho
누구나 쉽게 책을 만들 수 있는 세상을 꿈꾸는 iKooB사의 CEO.
다정한 의사이자 현명한 교수. 우물 밖에 있는 꿈을 찾아 도전하는 작가.
이 책의 저자이자 iKooB사의 대표인 작가 조재형은 현재 가톨릭 의과대학 내과 교수로 서울 성모병원 내분비 내과에서 근무하고 있다. 교수로서 의학 교육뿐만 아니라 학생들의 꿈과 열정을 위한 교양 강의를 해오고 있으며, 병원에서는 환자들에게 더 나은 진료를 하기 위하여 노력하고 있다.
누구나 쉽게 책을 만들 수 있는 세상을 꿈꾸는 저자는 개인들의 작은 지식과 의견. 그리고 콘텐츠들이 모여 보다 큰 지식으로 성장하고, 이러한 지식들이 더 많은 이들에게 쉽고 빠르게 공유되어야 한다고 생각해 iKooB사를 설립하였다. iKooB의 영문명 가운데 KooB은 책을 뜻하는 BooK을 역순으로 배치한 조어이다.
사랑하는 아들, 딸에게 주변 친구들과 함께 나누며 성장하는 법을 알려주기 위해 들려주던 이야기를 책으로 만들게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