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정보
신들의 전쟁, 인간들의 전쟁
- 저자
- 제카리아 시친 저/이재황 역
- 출판사
- AK(이른아침)
- 출판일
- 2013-02-26
- 등록일
- 2014-12-21
- 파일포맷
- EPUB
- 파일크기
- 6MB
- 공급사
- YES24
- 지원기기
-
PC
PHONE
TABLET
웹뷰어
프로그램 수동설치
뷰어프로그램 설치 안내
책소개
신들의 야망과 경쟁이 인류의 첫 문명을 파괴했다.
인간의 역사와 운명, 미래에 관한 놀라운 진실!
고고학자 제카리아 시친의 '지구연대기' 시리즈의 하나인 이 책은 구약을 역사적 사실이 담긴 과학적인 문서로 읽어야 한다는 전제하에, 외계 군벌에 의한 문명 파괴와 인류의 역사를 조명한다. 『신들의 전쟁, 인간들의 전쟁』에서 저자는 지금도 계속되고 있는 전쟁들이 애초에 신들로 인해 시작되었다는 사실을 밝히고, 각종 문헌 증거들을 통해 진실을 들여다본다.
제카리아 시친은 이 책에서도 전작들에서 보여주었던 것처럼 기존의 인식에 반하는 획기적인 시각을 드러낸다. 저자는 외계 우주인이 인류의 문명을 건설했고, 이집트 기자의 대피라미드는 파라오의 무덤이 아니라 12번째 별 니비루와 지구 사이를 오가는 우주선을 위한 항공 표지라고 주장한다. 그는 인류의 역사 곳곳에서 나타나는 풀지 못할 미스터리들에 새롭게 접근해 치밀하고 과학적인 해석을 제시하며, 우리의 미래를 바라보는 통찰력을 보여준다.
저자소개
러시아에서 태어나 팔레스타인에서 자라난 유대계 미국인이다. 팔레스타인에서 자라는 동안 고대 히브리어와 셈어 등을 익히고, 구약과 근동의 역사 및 고고학 대한 폭넓은 지식을 쌓았다. 런던 정경대(LSE)에서 공부한 후 이스라엘에서 한동안 저널리스트 및 편집자로 활동했으며, 현재는 뉴욕에 살면서 저술과 강연 활동에 전념하고 있다. 수메르어 및 아카드어를 읽고 이해할 수 있는 몇 안 되는 학자 가운데 한 사람이며, 근동을 비롯한 세계 각국의 고대어와 역사에 대한 해박한 지식을 바탕으로 평생 고고학 연구에 매진해 왔다.
특히 수메르 유적에서 발굴된 점토판들의 해석 분야에서 괄목할 만한 성과를 이룩했는데, 태양계의 알려지지 않은 12번째 행성으로부터 지구로 문명이 이식되었다는 주장을 하면서 학계와 종교계의 비상한 관심을 모았다. 이후 외계 문명의 지구 이식을 고고학적 사실과 과학적 방법으로 입증하는 그의 글들은 학계나 종교계 모두에서 30년 가까이 인정할 수도 없고 반박할 수도 없는 뜨거운 감자가 되어왔으며, 그의 책들은 ‘SF소설보다 더 흥미로운 허구’라는 평가와 ‘모든 의문을 일거에 해소하는 역사 이론’이라는 평가를 동시에 받고 있다.
그의 ‘지구연대기’ 시리즈는 세계 각국에서 20개 이상의 언어로 번역되었으며, 시친 자신은 새로운 천체가 발견되거나 외계 문명에 대한 확인할 수 없는 사건 등이 발생할 때마다 각국의 언론과 일반인들이 가장 먼저 자문을 구하는, 다소 특이한 고고학자로 평가받고 있다.
목차
저자 서문 | 인간들의 전쟁은 신들의 전쟁 때문에 시작되었다
1 인간의 전쟁
2 호루스와 세트의 대결
3 제우스와 인드라의 미사일
4 지구 연대기
5 구세대 신들의 전쟁
6 인류의 출현
7 지구의 분할
8 두 차례의 피라미드 전쟁
9 지구에 온 평화
10 피라미드 속에 갇힌 자
11 “나는 여왕이다!”
12 재앙의 서곡
13 아브라함 : 운명의 시간들
14 핵으로 인한 전멸
에필로그
지구 연대기 연표
주요 신들의 가계도
역자 후기
참고 문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