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마 흡혈귀 4권 : 괴물 농장의 달걀 도둑
안톤 가족의 휴가 여행에 따라간 꼬마 흡혈귀 뤼디거!
뤼디거는 시골 농장이 괴물 천지라며 소란을 피우고,
가정집에 들어갔다 위험에 빠지는 사고를 치는데…….
안톤은 사고뭉치 뤼디거를 구하고 휴가 여행을 무사히 마칠 수 있을까?
어느 날 갑자기 창가로 찾아온 꼬마 흡혈귀와 친구가 된 안톤!
뤼디거와 안톤은 서로를 알아가며 특별한 우정을 만들어 갑니다. 물론 오싹하고 아찔한 사고가 끝없이 벌어지고, 때로는 다투기도 하지만 말이지요.
《꼬마 흡혈귀 4 괴물 농장의 달걀 도둑》에서는 더 유쾌하고 더 흥미진진한 모험이 펼쳐집니다.
가족 휴가 여행을 시골 농장에 간 안톤은 먼저 도착한 꼬마 흡혈귀와 보낼 즐거운 시간을 기다립니다. 뤼디거와 밤에 실컷 놀 생각에 낮 동안 지루한 일정도 꾹 참았습니다.
그런데 뤼디거와 함께 보내는 시골 농장 휴가가 안톤의 생각과는 다르게 흘러갑니다.
뤼디거는 농장이 괴물 천지라며 기겁을 하고, 배가 고프다며 동네 가정집에 몰래 들어가다가 들켜서 곤란한 상황을 만들곤 합니다. 물론 그때마다 안톤이 갖은 고생을 하면서 뤼디거를 구해야 하지요. 하지만 무슨 일이든 안톤 탓을 하는 뤼디거한테 화가 나서 안톤은 뤼디거와 크게 싸웁니다.
게다가 농장에 이상한 사건이 벌어집니다. 밤마다 누군가 달걀에 죄다 구멍을 뚫어 놓습니다. 모두 안톤을 의심하지만, 안톤은 절대로 자기가 달걀 도둑이 아니라고 펄펄 뛰지요.
농장 주인은 달걀 도둑을 잡으려고 동네 의사를 불러옵니다. 헌데 그 의사는 흡혈귀의 존재를 믿는 사람입니다. 의사는 어마어마하게 큰 개를 데리고 와서 달걀 도둑 추적을 시작합니다.
위기에 처한 꼬마 흡혈귀 뤼디거와 안톤! 둘은 무사히 휴가를 마칠 수 있을까요?
평화로운 시골 농장에서 벌어지는 오싹하고 짜릿한 이야기,
《꼬마 흡혈귀 4 괴물 농장의 달걀 도둑》에서 만나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