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마 흡혈귀 15권 : 크리스마스 파티
수십 년 동안 전 세계 어린이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꼬마 흡혈귀’ 시리즈!
《꼬마 흡혈귀 15 크리스마스 파티》 편 출간!
“메리 크리스마스!”
흡혈귀들과의 오싹한 크리스마스 파티!
징글벨, 징글벨♪ 거리에 캐롤이 울려 퍼지는 12월입니다. 올해 크리스마스는 조금 특별합니다. 안톤의 엄마가 안톤에게 흥미로운 제안을 했거든요. 바로 안나와 뤼디거를 집으로 초대하자고요! 흡혈귀 친구들을 엄마 아빠한테 소개하고, 함께 크리스마스 파티를 한다니요! 안톤은 설렘 반 걱정 반입니다. 혹시나 뤼디거와 안나가 흡혈귀라는 걸 들킨다면? 생각만 해도 손에 땀이 날 만큼 아찔하네요.
《꼬마 흡혈귀 15 크리스마스 파티》에서 안톤은 크리스마스 파티를 준비하느라 정신이 없습니다. 집도 장식하고, 트리도 꾸미고, 친구들의 선물까지 사야 하니 몸이 열 개라도 모자랄 지경이에요. 선물을 사기 위해 엄마와 백화점에 간 안톤은 한숨이 푹푹 나옵니다. 엄마가 흡혈귀들이 질색할 물건만 집어 드는 게 아니겠어요? 하필이면 거울과 사진기라니! 흡혈귀는 거울에 비치지 않고 사진에도 절대 찍히지 않는데 말이에요. 안톤은 과연 까탈스러운 꼬마 흡혈귀와 사랑스러운 안나의 마음에 쏙 드는 선물을 찾아냈을까요?
한편, 안톤이 사는 지역에 해괴한 도난 사건이 벌어집니다. 백화점 옥상에 있던 플라스틱 트리 열 그루가 하룻밤 새 감쪽같이 사라진 거예요. 옥상의 문은 단단히 잠겨 있고, 사다리나 밧줄을 사용한 흔적도 없었는데 어떻게 된 일일까요? 혹시, 하늘을 나는 흡혈귀의 소행이라면……?
그런데 도난당한 플라스틱 트리 한 그루가 안톤의 방에 있습니다! 어쩔 수 없이 떠맡게 된 거긴 하지만 곤란한 일에 휘말려 버렸습니다. 안톤의 엄마는 안톤이 도난 사건에 관련이 있다고 의심하는 눈치인데요. 쿵쾅쿵쾅, 불안감으로 심장이 크게 뛰는 그 순간! 안톤에게 사건을 해결할 방법이 번뜩이며 떠오릅니다!
삽화를 그린 파키나미 작가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신이 난 흡혈귀들을 사랑스럽게 묘사했습니다. 흡혈귀들의 크리스마스 파티! 즐거운 파티를 위해 연미복과 드레스를 갖춰 입은 뤼디거와 안나의 모습이 특히 인상적입니다. 흡혈귀 친구들은 조금 낯설지만 인간들의 크리스마스 파티를 함께 즐기려 노력하는데요. 그 속에서 느끼는 감정들이 다양한 표정으로 드러나 읽는 재미를 더합니다. 알록달록한 조명과 크리스마스 소품들로 가득 채워진 이번 15권에서는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흠뻑 느낄 수 있답니다. 멋진 크리스마스트리, 맛좋은 오리 요리, 잔뜩 쌓인 선물 꾸러미까지! 웃음과 감동이 가득한 크리스마스 파티에 놀러 오세요!
상상 초월! 흡혈귀들과 함께한 유별난 크리스마스!
《꼬마 흡혈귀》 15권에서 만나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