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정보
자전거의 즐거움
- 저자
- 로버트 펜
- 출판사
- 책읽는수요일
- 출판일
- 2015-02-13
- 등록일
- 2015-07-22
- 파일포맷
- EPUB
- 파일크기
- 28MB
- 공급사
- 교보문고
- 지원기기
-
PC
PHONE
TABLET
프로그램 수동설치
뷰어프로그램 설치 안내
책소개
[자전거의 즐거움]은 자전거를 타고 전 세계 5개 대륙, 50여 나라, 4만 킬로미터를 달린 남자, 자전거 마니아가 본업이고 작가는 부업이라 말하는 자유인, 저자 로버트 펜이 들려주는 자전거 이야기이다. 브라이언 루크를 처음 방문해서 세빌 로의 양복처럼 자전거를 맞추는 순간부터, 마침내 모든 부품들을 하나하나 조립하고, 완성된 자전거에 처음으로 오르는 이야기까지. 그는 헤드셋 하나를 구하기 위해 미국 포틀랜드로 떠난다. 맞춤형 바퀴는 산악자전거의 고향 캘리포니아 마린 카운티에서 마련한다. 핸들바, 포크, 구동 장치를 찾아서는 이탈리아로, 콘티넨탈 타이어를 찾아서는 독일로 날아간다. 책은 발로 땅을 차며 움직여야 했던 1817년의 드라이지네로부터 시작되는 자전거의 역사, 여성이 자전거를 타면 성적으로 자극될 수 있다며 우려했던 빅토리아 시대의 일화, 자전거와 사랑에 빠졌던 유명 인사들의 이야기 등을 생생하게 들려준다.
저자소개
저자 : 로버트 펜
저자 로버트 펜Robert Penn은 어른이 된 후 대부분의 시간을 자전거와 함께했다. 20대 후반에 변호사 생활을 그만두고 전 세계를 여행한 그는 자전거를 타고 5개 대륙, 50여 나라를 누볐다. 지금은 <파이낸셜타임스>, <옵저버>, <선데이타임스>, <콩데 나스트 트래블러> 등 여러 매체에서 저널리스트로 활동하며, 오늘도 자전거에 올라 야생화가 핀 황야지대를 달려 일터로 향하고 있다. 방송인으로도 유명한 그는 BBC 방송국에서 ‘내 인생을 달리다 - 자전거 이야기’라는 다큐멘터리를, 영국 우드랜즈 지역에 관한 6부작 시리즈 ‘야생 숲 이야기’를 제작했다. 스카이 TV 다큐멘터리 시리즈를 만들기 위해 트랜스 아마존 하이웨이를 자전거로 여행하기도 했다. 현재 웨일스 남부 블랙 마운틴에서 아내, 그리고 세 명의 자녀와 함께 살고 있다.
역자 : 박영준
역자 박영준은 단국대학교 영문학과를 졸업하고 연세대학교 경영대학원 국제 경영과정을 수료했다. 글로벌 IT 기업에서 17년간 근무했으며 이후 국내 IT 기업에서 임원으로 재직했다. 현재 글밥아카데미 수료 후 바른번역에서 전문 번역가로 활동하고 있으며, 역서로는 <중국, 세계로 가다>(공역)가 있다.
목차
프롤로그. 작은 여왕
1장. 다이아몬드 영혼: 프레임
2장. 드롭 바: 조향 시스템
3장. 기어 장착 완료: 구동 장치
4장. 진실의 동그라미: 바퀴
5장. 리벳 위에서: 안장
에필로그. 머나먼 비콘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