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정보
잘난 척 대마왕 강유리(맛있는 책읽기 17)
- 저자
- 김은중
- 출판사
- 파란정원
- 출판일
- 2011-04-20
- 등록일
- 2015-01-02
- 파일포맷
- PDF / EPUB
- 파일크기
- 4MB
- 공급사
- 교보문고
- 지원기기
-
PC
PHONE
TABLET
프로그램 수동설치
뷰어프로그램 설치 안내
책소개
나는 잘 못 한 게 없어!
아이들의 책읽기의 즐거움을 일깨워주는 「맛있는 책읽기」 제17권 『잘난 척 대마왕 강유리』. 동화작가 김은중의 장편동화다. 언제나 1등을 차지하면서 잡지 모델 활동까지 하는 모범생 '유리'가 토성 모둠 모둠장을 맡은 후, 언제나 자신이 최고인 줄 알면서 친구들을 무시하는 버릇 때문에 그들로부터 '잘난 척 대마왕'이라고 불리며 따돌림을 당하면서 벌어지는 사건사고 속으로 초대하고 있다. 아이들 사이의 갈등과 해결을 모둠 과제 '우리 고장 조사'를 함께 해나가는 과정을 따라가면서 풀어낸다. 2학년 1학기 <슬기로운 생활> 5단원 '함께 사는 우리'뿐 아니라, 3학년 1학기 <사회> 1단원 '우리 고장의 모습'과 교과 연계되어 있다. 화가 이세문의 그림을 함께 담았다.
저자소개
저자 : 김은중
저자 김은중은 어릴 적부터 혼자 상상하며 이야기 짓는 것을 좋아한 동화 작가입니다. <운동회에 간 빨간 펭귄>으로 동서 문학상을, <도둑왕이 도둑맞은 것>으로 김만중 문학상을 수상하였습니다. 펴낸 책으로는 <이불이 달싹달싹> <무슨 날이에요?> <하얀 괴물이 쿵쿵쿵> 등이 있습니다.
그림 :
그림으로 이야기하는 꿈의 화가입니다. 캐릭터와 이야기가 살아 있는 따뜻한 컨텐츠를 만들고 싶다는 꿈을 이루기 위해 언제나 마음과 가장 가까운 그림을 그리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목차
1. 하필이면 토성
2. 모둠장은 내 거야!
3. 잘난 척 대마왕
4. 따로별 추락 사고
5. 따로별은 싫어!
6. 태양이 아니어도 괜찮아
7. 가장 아름다운 별 ‘토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