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소개
병아리 도서관 「수학 시험 100점 비법」 시리즈 네 번째 이야기 《곱셈구구가 이렇게 쉬웠다니!》에서는 곱셈구구를 외우기 시작한 아이에게 곱셈구구의 원리인 묶어 세기부터 배의 의미, 곱셈을 덧셈식으로 표현하는 방법, 곱셈구구를 쉽게 외우는 방법 등 원리부터 차근차근 설명하고 있어 아이가 곱셈구구를 이해하고 재미있게 외울 수 있습니다.
저자소개
저자 : 정유리
저자 정유리는 책을 통해 마음의 키를 키우며 자연스레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어린이와 어른이 함께 봐도 좋은 글, 어린이가 어른이 된 후에 읽어도 좋은 글을 쓰기 위해 힘쓰고 있습니다. 현재 스토리 창작 집단 ‘스토리 몽키 (http://storymonkey.blog.me)’에서 활동 중입니다.
지은 책으로는 《왜 역사 제대로 모르면 안 되나요?》, 《어린이를 위한 말의 힘》, 《도형이 이렇게 쉬웠다니!》 등이 있습니다.
그림 : 윤정임
그린이 윤정임은 글을 읽지 않고도 이야기의 흐름을 보여줄 수 있다는 매력에 빠져 학습 만화와 일러스트를 그리고 있습니다. 어린이들이 재미있게 책을 읽고, 그 재미 속에서 새로운 지식을 얻으며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그림을 그리고 싶습니다. 이 책을 읽으며 어린이들이 깔깔거릴 모습에 그림을 그리는 동안 행복했습니다.
그린 책으로 《덧셈뺄셈이 이렇게 쉬웠다니!》, 《도형이 이렇게 쉬웠다니!》, 《시계 보기가 이렇게 쉬웠다니!》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