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공주님(국/영/원문)(이것이 안데르센이다 2)
‘완두콩 공주’로도 잘 알려진 《진짜 공주님(The Princess And The Pea)》이 처음 나왔을 당시, 평론가들은 이야기에 교훈이 없다며 아쉬운 평가를 주었습니다. 하지만 얼마 지나지 않아 《진짜 공주님》은 세계에서 가장 잘 팔리는 동화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짧은 이야기에 문학적 요소들이 잘 구성되어 있고 안데르센 특유의 해학이 잘 표현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현재 시중에 나와 있는 《진짜 공주님》은 오히려 전 세계에 널리 알려진 원문을 각색하여 억지로 교훈을 만들어 낸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이것이 안데르센이다> 시리즈의 두 번째 작품, 《진짜 공주님》에서는 안데르센의 원문을 그대로 옮기려고 노력했습니다. 특히 《진짜 공주님(국/영/원문)》은 영문과 국문을 단락별로 비교할 수 있도록 제작되었으며 별도의 국문, 영문, 원문도 실어 언어별로도 안데르센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이 책으로 독자 여러분들이 안데르센의 이야기를 온전히 즐길 수 있기를 바랍니다.
■ 디지털로 만나는 수준 높고 다양한 클라식 일러스트레이션
<이것이 안데르센이다> 시리즈에는 ‘일러스트 황금기’ 시대의 그림들을 엄선하여 실어 여러 삽화가의 그림을 함께 감상하며 안데르센의 문학적 표현을 한층 돋보이게 했습니다. 이 시리즈로 안데르센의 진짜 매력을 고스란히 느껴 보시기 바랍니다. 오직 전자책(e-Book)으로만 만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