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정보
욕괴물
- 저자
- 송보혜
- 출판사
- 파란정원
- 출판일
- 2016-04-15
- 등록일
- 2021-12-14
- 파일포맷
- PDF
- 파일크기
- 7MB
- 공급사
- 교보문고
- 지원기기
-
PC
PHONE
TABLET
프로그램 수동설치
뷰어프로그램 설치 안내
책소개
말의 힘! 언어의 중요함을 배우다!
아이들에게 말의 힘을 일깨워주고, 올바른 말을 선택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책 『욕괴물』.민범이는 심술 열매를 먹었는지, 오늘도 선생님의 눈을 피해 쉬는 시간마다 아이들에게 시비를 걸고 욕과 나쁜 말을 했습니다. 민범이의 입에서 욕과 나쁜 말이 나올 때마다 풍기는 지독한 구린내 때문에 아이들은 고개를 돌려 코를 막았습니다. 민범이 눈에 승찬이가 보였습니다. 민범이는 괜스레 트집을 잡아 승찬이에게 욕을 퍼부었습니다.
마치 독을 품고 혀를 날름거리는 뱀과 같았습니다. 민범이의 입에서는 심한 구린내와 함께 한눈에 보기에도 새까만 침들이 승찬이 몸에 뿌려져 승찬이의 가슴 한가운데 커다란 상처를 남겼습니다. “아, 아……파. 너무 아파.” 승찬이는 상처 난 가슴을 부여잡으며 숨을 헐떡였습니다. 그러고는 아프다는 말만 반복하면서 울기 시작했습니다. 민범이는 자신의 욕 때문에 쓰러지는 승찬이를 보며, 자기가 정말 아이들에게 강하고 무서운 사람이 되었다는 생각에 기분이 좋았습니다.
저자소개
저자 : 송보혜
저자 송보혜는 해맑은 아이들과 깔깔거리며 이야기하는 것이 좋아 독서지도사로 아이들을 가르치고 있습니다. 어린이를 위한 연극 대본을 쓰며 삼성전자 패밀리넷에서 동화 칼럼니스트로 활동하다, 2013년 마로니에 전국 여성 백일장에서 <그림자 괴물>로 수상하였습니다. 파란정원을 통해 첫 번째 동화책 《욕괴물》을 출간하며 어릴 적 꿈을 이루게 되었습니다.
으로
그림 : 장여회
그린이 장여회는 시각디자인을 전공한 후 출판사 편집 디자이너와 아이들을 가르치는 미술 선생님으로 활동하였습니다. 지금은 프리랜서 일러스트레이터로 재미난 전시회와 함께 다양한 어린이 책에 그림을 그리고 있습니다. 순수하고 엉뚱했지만, 항상 즐거웠던 어린 시절을 떠올리며 어린이와 소통할 수 있는 그림을 그리고 싶습니다.
그린 책으로는 《뱅글뱅글 박사의 비밀 로봇》, 《나 혼자 해볼래 정리정돈》, 《큰스님, 대관령 신이 되다》 등이 있습니다.
목차
프롤로그
훔쳐보기
친구 하자, 김민범
그대로 멈춰!
이상준이 돌아오다
독해지는 구린내
엄마, 날 믿어 줘
과거를 엿보다
변해 가는 김민범
약해지는 구린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