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소개
오스트레일리아 아동 문학상과 오스트레일리아 최고 어린이 도서상 그림책 부문 등을 수상한 세계적인 작가 스티븐 마이클 킹의 그림책 [우리 아빠는 기린이에요]. 우리 아빠는 기린이에요. 우리 아빠는 거인처럼 크지만 하나도 무섭지 않아요. 엄청 빠르지만 천천히 나랑 같이 걷는 걸 좋아해요. 그리고 아빠는 어른들만 할 수 있는 신기한 것들을 해요. 그리고 나는 아빠의 긴 목에 매달려 미끄럼을 타고, 커다란 아빠 등을 타고 놀아요.
저자소개
저자 : 스티븐 마이클 킹
저자 스티븐 마이클 킹은 《흰곰과 겨울나무》의 작가. 오스트레일리아 시드니에서 태어났어요. 오스트레일리아 아동 문학상과 오스트레일리아 최고 어린이 도서상 그림책 부문 등을 수상하며 세계적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킹은 어려서부터 귀가 나빴습니다. 그로 인해 소리 없는 그림의 세계에 빠져들었고, 현재는 매력적인 자신의 세계를 이루어가는 작가입니다. 아이들의 우정과 외로움, 진정한 행복의 의미를 시적이며 울림이 있는 이야기로 따뜻하게 그려내고 있습니다. 뛰어난 일러스트레이터에게 주는 크리톤 상(The Crichton Award for Children’s Book Illustration)을 받았고, 가족 사랑 상(The Family Therapy Award)의 첫 회 수상 작가이기도 합니다. 《흰곰과 겨울나무》를 비롯하여 《내 짝꿍 에이미》, 《폴짝폴짝 에이미》, 《내 이름은 똥개》, 《아빠, 나 사랑해요?》, 《패트리시아》 등 많은 작품이 있습니다.
역자 : 백지은
역자 백지은은 서울에서 태어났어요. 아이와 어른이 함께 행복을 나누는 그림책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이 그림책을 우리말로 옮기면서 때론 든든하고 때론 친구처럼 재미있고 편안한, 기린 같은 아빠를 원하는 아이의 마음을 이해했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