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소개
꿈을 포기했던 한 남자가 생의 마지막 순간에 써 내려간 고백『그래도 나는 꿈을 꾼다』. 우리의 세월은 순식간에 흐른다. 어느덧 남자도 늙고 병들어 생의 마지막 순간을 맞이하게 되었다. 남자는 치열하지 못했던 자신의 삶을 돌아보면서 후회하고 꿈을 그리워한다. 그리고…… 꿈이 다시 나타난다. 비록 꿈도 남자처럼 늙고 허약해졌지만 여전히 그의 곁에 머물러 있었던 것이다. 다만 그가 그 사실을 몰랐을 뿐이다. 남자는 자신처럼 꿈을 버릴 누군가에게, 자신처럼 꿈에게서 도망칠 누군가에게 꿈과 일상을 소중히 여기라는 조언과 격려를 담은 편지를 쓰기 시작한다.
저자소개
저자 : 미즈노 케이야
저자 미즈노 케이야 水野 敬也는 게이오기주쿠대학 경제학부를 졸업했다. 2007년에 펴낸 『꿈을 이루어주는 코끼리』가 일본에서 200만 부의 판매고를 올리며 베스트셀러 작가로 자리매김했다. 대표 저서로 『인생은 원찬스』 『알렉스처럼 살아보기』 『잘 나가는 기술』 『연애이론』 등이 있으며, DVD 타이틀 「스파르타 연애 기숙사」 「온화한 상사를 화내게 만드는 법」을 제작하는 등 분야와 장르를 넘나들며 다양한 기획ㆍ각본 작업을 활발히 하고 있다.
역자 : 신준모
역자 신준모는 청년 사업가, 강연 전문가, 베스트셀러 작가, 동기부여가. 페이스북 [신준모 성공연구소(마음을 성형하는 사람들)]에 쓴 글을 모아 펴낸 『어떤 하루』와 『다시』가 베스트셀러가 되었다. 자기 스스로를 응원하기 위해 쓴 글이 다른 이들에게 치유와 위로가 되는 것을 보고, 꿈을 꾸고 희망을 가지는 일이 얼마나 중요한지 확인할 수 있었다. 그리고 이 책 『그래도 나는 꿈을 꾼다』를 만나 일상의 소중함과 행복을 다시 한 번 깨닫게 되었다. 지금도 그는 항상 새로운 꿈을 꾸고 목표를 이루기 위해 열정을 다하고 있다.
그림 : 텟켄(철권)
그린이 텟켄(철권) ?拳은 개그맨이자 일러스트레이터로 일본을 대표하는 만능 엔터테이너 중 한 명이다. 2012년 유튜브에 발표한 애니메이션 [시계추]가 전 세계적으로 300만 건의 조회수를 기록하면서 따뜻한 감성 일러스트레이터로 두터운 마니아층을 확보하게 되었다. 대표적인 활동으로 디즈니 애니메이션 [빅 히어로]의 번외편을 그렸고, 도서 『당신의 이야기』에서 미즈노 케이야와 한 번 더 호흡을 맞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