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소개
너를 숲으로 초대할게!
'생태동화' 제3권 『소곤소근 숲 이야기』. 조임생이 쓰고 장월궁이 그린 생태동화 5편을 담아냈다. 생명이 살아 숨쉬는 녹색 댐인 '숲'으로 아이들을 초대한다. 숲 속에서 살아가는 다람쥐, 뻐꾸기, 그리고 떡갈나무 등을 만날 수 있다. 생동감 넘치는 그림이 아이들이 흥미를 불러일으킨다. 또한 '꼭 알아야 할 우리 숲 속의 동물들' 등을 통해 사진을 곁들여 숲에 대한 전문적인 설명을 들려주고 있다. 숲을 소중하게 가꾸고 보존하도록 이끈다.
저자소개
저자 :
조임생 선생님은 ≪월간문학≫과 ≪한국일보≫에 동화와 수기가 당선되어 작품 활동을 시작했습니다. 한국문인협회, 한국아동문학회 회원과 창조문학회, 아동문학연구회의 운영위원으로 활동했습니다. 지은 책으로는 「찌코에게 무슨 일이 생겼나?」, 「하늘개가 달을 삼킨 날」, 「토끼 소년 베니의 지구별 여행」, 「연희네 집 살구꽃」, 「휘파람 부는 감나무」 등이 있습니다.
그림 :
장월궁 선생님은 중앙대학교 한국화과를 졸업하였으며, 한국화뿐 아니라 다양한 장르의 그림에서도 특유의 섬세함을 보입니다.
MB일러스트가 기획한 5인 초대전 및 개인 기획전에 초대되었으며, 그린 책으로 [바다의 용 거북선], [리틀 자연관찰 세밀화], [우리 동화 시리즈 5000년 중국 소설] 등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