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소개
너에게는 '자신감'이 필요해!
'저학년 어린이를 위한 인성동화' 제1권 『세상에서 제일 잘난 나』. 김정신이 쓰고 박선미가 그린 것이다. 저학년 어린이에게 꼭 필요한 인성을 재미있는 동화를 통해 가르쳐준다. 이번에는 '자신감'에 대해 다루고 있다. 부끄러운 마음에 친구에게 다가가지 못해 늘 외로운 아이들뿐 아니라, 무서움을 잘 느껴 겁쟁이라고 놀림받는 아이들을 위해 창작되었다. '대호', '민정', '용우', '소라' 등의 아이들이 자신의 단점을 극복하고 장점을 찾아가며 자신감을 얻기까지의 이야기를 들려준다. 아이들이 자신감을 얻어 당당한 일상생활과 학교생활을 해낼 수 있도록 인도하고 있다.
저자소개
저자 :
김정신 선생님은 서울에서 태어나 동국대 대학원 문창과를 마쳤어요. 그리고 출판사에서 논술교재와 초등 자기주도학습을 위한 사회과목 영재교육 교재를 집필했어요. 지금은 어린이의 눈빛으로 생각하는 다양한 책을 쓰고 계세요.
그 동안 『100점 잡는 초등 어휘력 100』, 『사회 잘하는 초등학생들의 77가지 비법』, 『세상 모든 환경 운동가의 환경 이야기』, 『창의력을 키워주는 그림만화』, 『에디슨』, 『홍당무』, 『원리를 잡아라! 국어왕이 보인다』 등 여러 권의 책을 썼어요.
그림 :
박선미 선생님은 학교에서 경제학을 전공했지만 꿈을 잃지 않고 다시 그림 그리는 일러스트레이터가 되었어요. 첫 번째 꿈을 이룬 다음에는 자기만의 이야기에 그림을 더할 수 있는 좋은 작가를 꿈꾸고 있어요.
그 동안 『빌려온 이야기』, 『불평 한 보따리』, 『그림일기』 등 여러 책에 좋은 그림을 그렸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