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소개
『유령과 함께 한 일주일』은 하늘나라에서 휴가를 받기 닷새 전, 아들에게 위험한 일이 생긴다는 것을 알게 된 아빠가 아들을 위험에서 지켜 주기 위해 친구를 대신 보내면서 벌어지는 에피소드를 그리고 있다. 못말리는 허풍에다 중독성 있는 말투, 놀라운 축구 실력에 휘파람 솜씨까지 뛰어난 가짜 유령 아빠와 함께한 유쾌한 사건과, 교통사고를 당할 뻔한 위기의 순간에 비로소 나타나 아들을 구해 준 진짜 유령 아빠와의 애틋한 만남이 재미와 가슴 뭉클한 감동을 동시에 느끼게 한다.
저자소개
저자 : 김정미
저자 김정미는 제주도 모슬포에서 태어났으며, 2013년 어린이동산 중편동화 공모에 ‘나는야 하모리 바리스타’로 우수상을 수상하면서 작품 활동을 시작했다. 2014년 전북일보 신춘문예에 동화 ‘붕어빵 잉어빵 형제’가 당선되었고, 단편 청소년소설 ‘스키니진 길들이기’로 제12회 푸른문학상 새로운 작가상을 수상했으며, 2015년 중편동화 ‘시인 래퍼’로 제22회 MBC 창작동화대상을 수상했다. 지은 책으로 청소년소설집 <스키니진 길들이기>(공저)와 동화집 <시인 래퍼·사냥꾼 두실>(공저)이 있다.
그림 : 전병준
그린이 전병준은 충남 금산에서 태어나 대학에서 산업디자인을 전공했다. 한국출판미술가협회 회원으로 2002년 아시안 일러스트레이션 비엔날레에서 수상을 했고, 일본 순회 전시도 했다. 그린 책으로 <호랑이와 곶감>, <어린이를 위한 이기는 습관>, <일등이 아니라도 괜찮아>, <삼진 아웃>, <오랑우탄 인간의 최후>, <너도 잘할 수 있어>, <드래곤 덴티스트> 등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