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정보
새우잠을 자더라도 고래꿈을 꾸어라

새우잠을 자더라도 고래꿈을 꾸어라

저자
김선재
출판사
황소북스
출판일
2013-06-16
등록일
2015-01-02
파일포맷
PDF / EPUB
파일크기
804KB
공급사
교보문고
지원기기
PC PHONE TABLET 프로그램 수동설치 뷰어프로그램 설치 안내
현황
  • 보유 5
  • 대출 0
  • 예약 0

책소개

당신 꿈의 크기가 바로 당신 인생의 크기이다
꿈을 향해 달려가는 이에게 전하는 49가지 감동 메시지
이 책은 자신의 꿈을 향해 달려가 마침내 꿈을 이룬 사람들의 감동적인 인생 이야기를 담았다. 장애를 극복하고 수영선수에서 세계적인 가수로 재탄생한 레나 마리아부터 무일푼으로 시작해 1시간에 8억 원의 강연료를 받는 브라이언 트레이시, ‘조 지라드 250명의 법칙’으로 자동차 판매왕에 오른 조 지라드, 힐튼 호텔 창업자 콘래드 힐튼, 세계 최초로 에베레스트에 도전했던 조지 말로리, 보험 외판원에서 세계적인 베스트셀러 작가가 된 톰 클랜시, 상상훈련으로 골프 황제가 된 니클라우스, 41세에 등단해 1000여 편의 글을 남긴 마쓰모토 세이초 등의 감동적인 인생 이야기가 펼쳐진다. 그밖에 교보생명 창업자 신용호 회장, 스티브 잡스, 리처드 바크, 찰리 채플린, 조용필, 벤자민 프랭클린, 안데르센, 버락 오바마, 닐 암스트롱, 존 폴 게티, 힐러리 클린턴, 실베스터 스탤론, 임창용, 토머스 모너건 등의 실화를 통해 꿈과 인생의 진정한 의미를 묻는다.
이 책의 메시지는 단순하다. 꿈을 가지되 되도록 크게 가지라는 거다. 크고 원대한 꿈은 생각도 행동도 크게 만든다. 그러나 소박한 꿈은 그 꿈의 크기만큼이나 사고도 행동도 소박하게 만든다. 인간은 능력이 무한대임에도 불구하고 스스로 꿈을 제한시키려고 하는 경향이 있다. 도전하는 게 두렵고 무섭기 때문이다. 이렇게 자기의 꿈을 자꾸만 축소시켜나가게 되면 결국은 마음도 위축되기 마련이다.
꿈은 가능한 크게 가져야 한다. 남들이 보기에 허황되고 비현실적이라도 작은 꿈을 가슴에 품지 마라. 큰 꿈도 세파에 시달리다 보면 작아지고, 작아진 꿈은 어느새 당신의 손에서 스르르 빠져나가게 된다. 큰 물고기는 작은 어항 속에서 살 수 없다. 자신에게 맞는 크기의 강을 만나야 한다. 큰 꿈은 씨앗을 품은 열매처럼 성장을 멈추지 않는다.

연관도서 연관도서를 소개해드립니다!
저자동일
함께 대출한 도서

    이 책을 대출한 회원이 함께 대출한 컨텐츠가 없습니다.

QUICKSERVICE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