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직트리 마법의 다리
소원을 들어주는 마법의 빨간 의자와 함께 펼쳐지는 아슬아슬한 모험과 따뜻한 우정 이야기!
2007년 에미상 어린이 프로그램 부문 수상
2009년 IBBY 국제 아동도서협의회 최우수 어린이책 수상
마법의 빨간 의자가 어떤 소원을 들어줄까요? 시험 날, 저절로 100점 맞는 마법의 연필이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 상상해 본 적이 있나요? 하기 싫은 심부름을 윙크 한 번의 마법으로 해결할 수 있을까 생각해 본 적은 없나요? 『매직 트리, 마법의 다리』에서 상상 속의 소원들이 이루어집니다. 신기한 마법에서부터 황당한 마법까지 상상, 그 이상을 넘어서는 이야기 속에서, 모든 것을 이룰 수 있는 마법이 잘못된 사랑의 감정도 풀 수 있을까요? 어린이의 순수한 마음이 세상을 아름답게 바꿀 수 있을까요? 감동이 함께하는 마법의 세계로 함께 여행을 떠나봅시다!
엉뚱한 마법의 장난으로 사랑에 빠져버린 필립과 그 마법을 풀어내려고 헌신적인 노력을 하는 멜라니아의 아슬아슬한 모험 이야기가 펼쳐집니다. 필립의 마법을 풀려면 ‘마법의 다리’까지 가야합니다. 그곳은 멀고 먼 이탈리아 베네치아입니다. 아이들끼리 먼 여행을 해야 하는 위기를 마법의 빨간 의자가 함께 합니다. 아이들은 무시무시한 독거미를 만나기도 하고, 콜라의 홍수 속에 떠내려가기도 합니다. 때론 어른들의 탐욕스런 욕심에 직면하기도 하지만, 아이들은 기발한 지혜를 모아 고난을 헤쳐 나가며, 순수한 우정과 용기의 위대한 힘을 보여줍니다.
「매직트리」는 IBBY 국제 아동 도서 협의회 최우수 어린이 책 수상, TV 시리즈와 극장판 영화로 제작되어 에미상을 비롯한 전 세계 어린이 영화제의 주요상을 휩쓴 시리즈입니다. 『매직트리, 마법의 다리』는 같은 「매직트리」시리즈 이야기입니다. 2010년에 한국을 방문한 작가 ‘안제이 말레슈카’는 한국 어린이 독자를 만나 어린이들의 재미있는 상상력에 큰 인상을 받고, 언젠가 한국을 배경으로 모험 이야기를 써보고 싶다는 포부도 밝혔습니다. 이 책에서는 영화감독인 작가가 직접 도판 작업에 참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