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정보
살아남은 자들 2부 다가오는 어둠 2 : 깊은 밤
- 저자
- 에린 헌터 글/윤영 역
- 출판사
- 가람어린이
- 출판일
- 2020-08-20
- 등록일
- 2021-12-13
- 파일포맷
- EPUB
- 파일크기
- 29MB
- 공급사
- YES24
- 지원기기
-
PC
PHONE
TABLET
웹뷰어
프로그램 수동설치
뷰어프로그램 설치 안내
책소개
살아남은 자들 2부 『다가오는 어둠』 두 번째 이야기!에린 헌터가 탄생시킨 야생 개들의 극한 생존 판타지!“무언가 우리를 몰래 쫓아오고 있어…….어둠은 여기에, 바로 우리 무리 안에 있어.”『살아남은 자들』은 뉴욕 타임스 베스트셀러 작가인 에린 헌터가 탄생시킨, 개들의 경이로운 모험 이야기다. 금빛 털의 고독한 개, 럭키를 중심으로 펼쳐지던 제1부 이야기가 막을 내리고, 사나운 개의 피가 흐르는 용맹한 개, 스톰이 제2부 ‘다가오는 어둠’ 편의 새로운 주인공으로 등장했다. 무리 동료인 위스퍼가 알 수 없는 적의 습격을 받아 살해되자, 스톰은 자신의 내면에 도사린 사나운 개의 본성을 의심하며 괴로워한다. 또 동시에 무리의 개들 중에 범인이 있다고 확신한다. 정말로 무리 안에 배신자가 존재하는 것일까? 스톰의 꿈은 그녀의 발길을 점점 더 위험하고 은밀한 곳으로 이끌고, 어둠의 존재는 실체를 드러내지 않은 채 서서히 개들을 혼란에 빠뜨리는데……. 무리의 주위를 맴도는 블레이드의 환영은 단순한 꿈일까, 아니면 스톰을 향한 경고일까? 눈에 보이는 외부의 적들과 어둠 속에 숨은 내부의 적,스톰은 가장 위험한 적의 정체를 밝혀낼 수 있을까? 새로운 시대를 연 야생 개들의 극한 생존 판타지가 지금 펼쳐진다!
저자소개
에린 헌터는 거침없는 자연 세계에 이끌리어 영감을 받아 자신만의 다양하고 매력적인 동물들을 만들어 냈다. 이들에게는 인간을 닮은 감정과 동물 특유의 본성이 공존한다. 치열한 결투 장면과 정치적인 음모, 개인적인 복수담으로 무장한 용기의 땅은 처음부터 끝까지 눈을 뗄 수 없게 한다. 에린 헌터는 자연 그 자체를 존중함은 물론, 동물들에게 새롭고 신비한 해석을 덧붙이기를 좋아한다.
에린 헌터는 자연 세계에서 볼 수 있는 야만성에 매력을 느끼고 거기서 영감을 받아 이 책을 써 냈다. 끔찍하지만 어디에서든 발생할 수 있는 자연 재해의 모습과, 개들의 신화적 전설을 적절히 잘 엮어 내고 있으며, 이야기를 통해 책임감과 자유, 위험과 안전, 자존심 지키기와 현실 직시하기 등 상반된 이야기들을 훌륭하게 풀어내고 있다.
베스트셀러인 『전사들(Warriors)』,『살아남은 자들(Survivors)』,『모험을 찾아 떠나는 자들(Seekers)』 시리즈의 작가이기도 하다. www,bravelandsbooks.com에서 에린 헌터를 만날 수 있다.
목차
등장하는 개들 프롤로그 1 찾을 수 없는 증거 2 추모의 시간 3 삶의 끝과 시작 4 새로운 생명의 탄생 5 첫 만남의 시간 6 여우의 소굴 7 고집스러운 결정 8 모두가 놓친 증거 9 존재하지 않는 위험 10 도망가는 여우들 11 깨어난 본성 12 오염된 먹이 13 헤엄치지 않는 물고기 14 마음의 빚 15 있어서는 안 되는 개 16 여우의 반격 17 포로 18 잔인한 명령 19 호수의 불빛 20 금빛 사슴의 냄새 21 맞닥뜨린 진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