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소개
두근두근 떨림병이라고 들어보았나요? 남들 앞에 서면 가슴이 콩닥콩닥, 땀은 삐질삐질, 목소리가 염소처럼 떨리고 머릿속이 하얘지면서 애꿎은 옷자락만 쥐었다 폈다 하는 병이에요. 두근두근 떨림병에 걸려 남들 앞에만 서면 염소 목소리가 되던 은송이가 위당클럽 다이어리 덕분에 위풍당당하게! 빵빵하게! 자신감을 채웠어요. 과연 위당클럽 다이어리에는 어떤 비밀이 담겨 있을까요?
저자소개
저자 : 박현정
저자 박현정은 잡지사 기자, 방송 작가, 출판기획 등을 하다가 좀 더 재미있고 신 나는 글을 쓰고 싶어서 어린이 책에 관심을 갖게 되었습니다. 어린이 책을 쓰는 요즘, 선생님의 매일은 조금씩 더 재미있고, 신 나고, 행복해지고 있습니다. 제19회 눈높이아동문학상 대상, 제12회 푸른문학상 새로운 작가상을 수상했습니다.
지은 책으로는 《하얀 불꽃》 《별통 아저씨의 선물》 《다시 만난 내 친구》 《두 얼굴의 여친(공저)》 《도란도란 함께 읽는 우리 옛 이야기 열 가지(공저)》 등이 있습니다.
그림 :
그린이 김화미는 한양여자대학교에서 일러스트레이션을 공부했고, 마음을 만져 주는 따뜻한 그림을 그리고 싶어서 그림 작가가 되었습니다. 그린 책으로는 《무지개집》, 《하늘색 고양이 미우》, 《눈의 여왕》, 《부끄럽지 않아요》, 《야옹 뾰족 뿡 고양이》, 《섬세한 아이 연두》, 《감각은 무슨 일을 할까요?》, 《바닷가에서》, 《겨울을 그리자》, 《야! 방학이다》 등이 있습니다.
목차
★ 두근두근 떨림병
★ 정뚱이 달라졌다
★ 누구의 선물일까
★ 공에 맞은 건 너잖아
★ 나는 보석이다
★ 형주, 혹시 너니?
★ 서연이의 비밀
★ 갑자기 찾아온 기회
★ 칭찬 저금통
★ 트램펄린 줄넘기
★ 비밀 선물의 주인공
★ 자신만만, 위풍당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