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정보
쉿! 비밀이야
- 저자
- 마리안느 머스그로브 글/김호정 역
- 출판사
- 책속물고기
- 출판일
- 2015-12-15
- 등록일
- 2016-10-21
- 파일포맷
- EPUB
- 파일크기
- 15MB
- 공급사
- YES24
- 지원기기
-
PC
PHONE
TABLET
웹뷰어
프로그램 수동설치
뷰어프로그램 설치 안내
책소개
켄지에게는 비밀이 있습니다. 켄지와 탈리아 자매를 어렸을 때부터 키워 준, 부모 같이 소중한 존재인 할아버지에게 이상한 변화가 생겼기 때문입니다. 할아버지의 변화가 알려진다면 켄지의 가족이 뿔뿔이 흩어져 살 거라 생각한 두 자매는 이 사실을 감추기로 합니다. 켄지는 언제 어떤 사고를 낼지 모르는 할아버지를 돌보기 위해 잠도 잘 못자고 친한 친구네 집에 놀러가는 것도, 방학 숙제하는 것도 포기하고 최선을 다합니다. 하지만 비밀의 무게는 바위덩어리만큼 무거워져 켄지를 힘들게 합니다. 소녀의 비밀 지키기는 과연 성공할 수 있을까요?
『쉿! 비밀이야』는 할아버지의 치매라는 비밀을 지키기 위해 한 소녀가 트라우마를 극복할 정도로 있는 죽을힘을 다해 애쓰는 이야기입니다. 켄지는 자신이 처한 어려운 현실을 원망하기보다는 용기를 내고 적극적으로 극복하려 애씁니다. 자신이 ‘특별하고 강한’ 아이가 될 수 있다는 긍정적인 마음을 놓지 않았지요. 책 속 인물들이 전하는 친구나 이웃 등 소중한 사람에 대한 이해와 배려도 큰 울림을 줍니다. 이 책을 통해 독자들은 사랑, 끊임없는 노력, 용기, 배려와 같은 소중한 가치를 다시 한 번 깨달을 수 있을 것입니다.
저자소개
시드니에서 자란 마리안느 머스그로브는 이미 열한 살 때 첫 장편 소설을 써 가장 기이한 이야기로 신밧드 어워드에서 수상하며 인정을 받은 타고난 이야기꾼이다. 같은 반 친구를 주인공으로 한 이 로맨틱스릴러 작품은 출판되지 않았지만, 친구들에게 많은 찬사를 받았다. 이미 그때부터 마리안느의 꿈은 작가였다. 사실 마리안느는 헨리 8세의 도서관을 관리하던 사서의 자손이기도 하다. 아무래도 혈통은 속일 수 없나 보다. 고등학교 재학 시절엔 ‘가장 한결같은 헤어스타일 상’ 같은 이색적인 상도 받았다. 마리안느는 대학에서 가장 좋아하는 과목인 영어와 가장 싫어하는 과목인 법률. 그리고 사회복지학을 공부한 뒤 몇 년 동안 사회복지사로 일했다. 그러다 2007년 첫 작품 『걱정을 걸어두는 나무』를 쓴 뒤, 바로 호주에서 가장 주목받는 신인 작가 중 한 사람이 되었다. 한편 마리안느 머스그로브는 2008년 두 번째 책 『착한 아이가 되고 싶어요』를 출간하고 나서 드디어 헤어스타일을 바꿨다고 한다.
목차
프롤로그
1장. 그것
2장. 풍선 테니스
3장. 보송보송 흰 구름
4장. 불행의 시작
5장. 톡톡 사탕
6장. 난 아직 어린애라고
7장. 해적이야!
8장. 일곱 개의 느낌표
9장. 중장비 사용을 금합니다
10장. 폭발
11장. 늑대 인간과 알파카의 똥
12장. 납작핀
13장. 아주 위험한 동물
14장. 싸돌아다니기
15장. 일이 틀어지다
16장. 성스러운 맹세
17장. 모든 게 내 잘못이야
18장. 수리수리 마수리!
19장. 들키다
20장. 외출 금지야
21장. 할아버지를 바쁘게
22장. 바보, 멍청이
23장. 무섭다고 징징거릴 때가 아니야
24장. 우물 안에 빠진 소녀
곰곰편지. 켄지의 ‘특별하고 강한’ 노력과 용기를 응원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