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정보
태풍에 대처하는 방법
- 저자
- 정연철
- 출판사
- 푸른숲주니어
- 출판일
- 2015-12-10
- 등록일
- 2021-12-14
- 파일포맷
- EPUB
- 파일크기
- 21MB
- 공급사
- 교보문고
- 지원기기
-
PC
PHONE
TABLET
프로그램 수동설치
뷰어프로그램 설치 안내
책소개
《속상해서 그랬어!》 《주병국 주방장》 《똥배 보배》 등 아이들의 현실을 바라보는 날카로우면서도 따뜻한 시각과 동화의 상투성을 벗어던진 이야기 전개로 주목받아 온 정연철 작가의 동화집 《태풍에 대처하는 방법》. 이 책은 그냥 까칠하고 예민하기 때문이라고 지나칠 수 있는 아이들의 문제 행동에서 그 순간 그럴 수밖에 없었던 솔직한 감정과 생각을 예리하게 포착해 내 아이들에게는 깊은 공감과 따뜻한 위로를, 어른들에게는 아이들의 마음을 들여다보고 이해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해 준다. 또한 선표, 미래, 우엽, 수환 등 네 아이들이 마음속 거센 태풍을 이겨 내고 차근차근 문제를 해결해 나가는 모습을 통해 우리 아이들 안에 충분히 자신의 문제를 들여다보고 바로잡을 수 있는 힘과 용기가 있음을 들려준다.
저자소개
저자 : 정연철
저자 정연철은 2005년 푸른문학상 ‘새로운 시인상’에 동시가 당선되고, 2008년 《어린이와 문학》에 동화가 추천 완료되어 작품 활동을 시작했다. 그동안 쓴 책으로 동시집 《딱 하루만 더 아프고 싶다》, 동화 《주병국 주방장》 《생중계, 고래 싸 움》 《똥배 보배》《속상해서 그랬어》, 청소년 소설 《마법의 꽃》 들이 있다.
그림 : 신지수
그린이 신지수는 서양화와 일러스트레이션을 공부했고, 지금은 어린이 책에 그림을 그리고 있어요. 그린 책은 《책 읽는 강아지 몽몽》 《고래가 뛰는 이유》 《세계와 반갑다고 안녕!》 《발이 더러운 왕》 《신통방통 플러스 동물 이야기》 《생물학 미리보기》 들이 있다.
목차
태풍에 대처하는 방법
이혼 추진 위원회
나무늘보와 굼벵이
푸른 산